2018년07월01일 7번
[유통경영] 고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내용으로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소비자들이 구매에 크게 관여하고, 상표 간의 유의한 차이를 인식할 때는 소비자는 복잡한 구매행동을 거치게 된다.
- ② 제품이 고가이며 간혹 구매하고, 높은 자아표현적일 경우 복잡한 구매행동을 한다.
- ③ 습관적 구매행동은 고관여와 유의한 상표의 차이가 큰 조건 하에서 구입하는 경우에 일어난다.
- ④ 상표차이가 거의 없는 저관여 제품의 마케팅 관리자는 제품사용을 자극하기 위해 가격촉진과 판매촉진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.
- 소비자가 다양한 맛의 과자를 맛보기 위해 여러 상표를 선택하는 경우는 다양성 추가 구매행동으로 볼 수 있는데 상표변경은 다양성을 추구함으로써 일어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